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오메기떡개별포장60개혼합 제주오메기떡개별포장로켓배송 제주오메기떡맛집

더보기

제주오메기떡개별포장60개혼합 제주오메기떡개별포장로켓배송 제주오메기떡맛집  포장 꼼꼼히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이라 쉴까 걱정했는데 이집 떡은 진짜 진리입니다 흑임자 뚜껑 여는순간 고소한 냄새작렬~ 제 최애 카스테라는 말할것도 없구요
너무 앙증맞고 맛나네요 ㅜㅜ 근데 이 맛나는 떡을 요즘같은 날씨에 택배기사님이 물량이 많아 뺑뺑 돌아서 아이스팩은 녹아 물이 나네요 아이스팩 더 넣어서 보내셔야 겠어요ㅜ 아니면 쉴듯해요 떡 자체는 너무 맛있네요 부모님 선물 드려야겠다
카스텔라처럼 맛있는 떡이네요 이것저것 찾다가 리뷰보고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내용물이 깔끔해서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바로 먹는게 제일이지만 두고 먹어도 좋아요 좀 달긴한데 부모님도 보내드리려구요 
제주오메기떡개별포장60개혼합 제주오메기떡개별포장로켓배송 제주오메기떡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