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취업선물

안녕하세요. 노란귤입니다. 
오늘은 "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몇가지 떡을 소개해드리구요. 
구매는 사이트를 통해서 해주시면 되요. 
자, 저와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쌀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15,000원 / 흑임자 인절미15,000원 / 동부콩 쑥 인절미15,000원
영양찰떡 선물세트 20개입 약 1400g 23,900 원~ / 인절미 3종 세트42,000원
한입 수제 인절미 3종 약 150g 10알 3,300원 / 김현욱의 떡떡해 수제 인절미 3종세트 9,400원 / 영양찰떡 개별 포장 500g 약 6~7개 9,300 원

 

 

 

 

 

더보기

갖 만든것처럼 엄청 쫀득하고 맛있네요 남자취업선물
지인추천으로 구매햇는데 정말 맛나요~ 남자취업선물
흑임자가 쌉쌉하고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경기도가 다른 제품도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이구요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잊어버리고 흡입했네요.. 남자취업선물
타사이트에서 먹어보고 반했어요 소분해서 10개씩 냉동칸에 넣어놨어요 너무너무 강추합니다 사진이없어용
흑임자 가루가 고소한게 떡 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몇달째 먹는중인데 하나도 질리지가 않아요ㅠㅠ 남은 떡은 꼭 와플기계에 눌러드세요 겉바속촉 제대로 느낄수있어요~ 꿀에 찍어먹으면 단짠단짠+고소함 최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둘째 조카가 돌인데 코로나 때문에 돌잔치는 안하고 가족들끼리 식사하고 끝내기로했는데 그때 다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가족들도 다들 맛있게 먹었고 부모님집이랑 언니네 한박스씩 보내주기로 했어요~ 남자취업선물
엄마가 떡을 진짜 좋아하는 떡순이신데 저번에 여기서 카스테라인절미 먹고나서 흑임자인절미도 한번 드셔보고 싶다고 하셔서 구매했는데 엄마 입맛에는 흑임자가 더 맛있었나봐요~ 고물까지 꾹꾹 눌러서 드셨어요 남자취업선물
날이 푹푹 찌길래 지금 구매해도 문제 없이 받을 수 있나 엄청 고민했는데 문의 드렸더니 친절하고 빠르게 답장해주시고 포장도 아이스팩 넣어서 보내주셔서 상하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다른 곳은 오래걸리면 한달 가까이 걸리던데 여기는 늦어도 3일이면 도착해서 좋아요 남자취업선물
떡이 말랑말랑해요, 쫀득한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냉장고에 10분정도 넣어뒀다가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꿀맛
말랑말랑해서 나이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거같아요~ 저희 할머니도 맛있게 드셨어요. 고물도 넉넉하고 꼬숩고 달지 않아서 좋아요 남자취업선물
다들 많이 사 먹길래 구매했는데 많이 사먹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 가격대비 양도 넉넉한 편이고 고물도 많이 들어있어요 떡도 한입크기라 편하게 먹기 좋아요! 남자취업선물
흑임자고물이 고소하면서 촉촉한게 일반 콩고물 인절미는 목이 턱턱 막히는데 이거는 하나도 안 막혀요 떡 알맹이가 작아서 먹기 편하고 한입에 들어가서 가루도 별로 안 떨어져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남자취업선물
이번에 선물로 돌리려고 몇 박스 구매했는데 다들 맛있다고해요 양도 적지 않고 배송이 엄청 빨라요 포장도 하얀색에 로고만 딱 박혀있어서 깔끔해요 남자취업선물
상자를 열면 고물이 너무 많아서 떡이 안 보여요~ 이에 껴서 애인이랑은 못 먹을듯,,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그만큼 고물도 많고 떡이 쫜득쫜득해요 존맛탱
이번에 두번째 구매인데 달지 않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흑임자 인절미는 앞으로 무조건 여기서 구매할거 같아요 그리고 떡 식감이 너무 좋아요 남자취업선물
먹을만큼씩 나눠서 얼려뒀다가 하나씩 꺼내서 먹고 있는데 먹을때 하나도 안 딱딱해서 좋은거 같아요 부모님과 식사 대신 하나씩 꺼내먹고 있어요 남자취업선물
생각보다 배송도 빨랐고 택배 뜯어보니 포장도 꼼꼼했어요. 부모님께서 예전에 여기 제품을 드셔보셨는데 생각난다고 시켜달라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남자취업선물
스티로폼 박스에 예쁘게 도착했네요 사진 찍어야 했는데 맛있어보여서 그냥 먹어버렸어요 ~ 흑임자 고물은 왜이리도 고소한지.. 계속 손이가는 맛~ 신랑이 회사로 하나 보내달라고 해서 재주문하러 갑니다~
원래 시켜먹던 곳 보다 흑임자가 적은 편이라 아쉬웠는데 생각해 보니까 가격이 절반도 안해요,, 이 가격에 맛과 양이면 진짜 혜자!! 배송도 예정일보다 하루 일찍 도착했어요~ 앞으로 단골 하려구요 남자취업선물


소문대로 정성이 깃들어 너무 반했습니다^^ 어머니께서 뜻하지 않게 안 좋은 친구가 찾아봐서 병원에 입원하셔서 고생하시는데 입맛이 없으셔서 ㅠㅠ 그래도 떡은 조금 드셔서 몸에 좋고 건강한 떡을 찾다가 구매했어요 첨가제가 안 들어갔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고물이 고소하다고 다행이 조금 드시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정성드려 만든 떡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다들 힘든시긴데 힘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달지 않아서 식사대용으로도 편하게 섭취가 가능해요 택배 포장도 깔끔했고 안내전단지도 주셔서 주신대로 하니까 해동해서 먹을때 하나도 딱딱하지 않고 방금 만든 떡 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떡에는 상하지 않게 하려고 이름 모를 첨가물들이 들어가있던데 여기는 그러지않아서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먹겠습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항상 쑥 떡을 구매하다가 이번에는 흑임자를 한번 구매해봤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행여나 단맛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 달아요 
배송날짜보다 더 빨리 도착했고 설명서? 같은것도 따로 들어있어요~ 상온에 오래둬도 굳지 않는 떡이라 던데 지금은 날씨가 더워서 조심해야겠지만 겨울에는 그냥 밖에 꺼내뒀다가 먹어도 될거같아요
1키로가 조금 안되는 걸로 아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흑임자도 넉넉하고 누구든 그렇겠지만 저는 유독 배송이나 포장보단 음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 아무리 늦어도 제품만 바르게 오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 떡이 너무 괜찮았어요 재구매 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달지않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특히 은은하게 느껴지는 흑임자의 뒷맛?이 너무 좋아용~.~ 또 구매할게요
흑임자는 재주문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저번 주문때는 주말이 껴서그런지 3-4일 걸렸는데 이번에는 엄청 빨리 왔어요~ 달지 않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단골될듯
아주 짱짱이에요~ 또 시켜야겠어요. 양도 넉넉하고 포장도 꼼꼼해요 맛있어요 ㅎㅎ
비닐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장난아니예요! 예전에 시켜먹었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여전히 맛있고 쫄깃한 최애 흑임자 인절미입니다아~ㅋㅋ
배송안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배송도 잘 왔어요! 박스안에 설명서도 따로 들어있고 
흑임자가루가 씁쓸하면서 고소한게 계속 손이가는거 같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샀는데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흑임자 함량이 많아서 그런디 더 고소하네요! 재구매예정입니다~ 먹어본 흑임자 중에 저렴하면서 제일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이런 맛 완전 어렸을때 이후로는 처음인듯 ㅎ 계속 이용할거같아요
달지 않고 건강한 맛, 시댁에도 보내드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