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안녕하세요. 노란귤입니다. 
오늘은 "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몇가지 떡을 소개해드리구요. 
구매는 사이트를 통해서 해주시면 되요. 
자, 저와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쌀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15,000원 / 흑임자 인절미15,000원 / 동부콩 쑥 인절미15,000원
영양찰떡 선물세트 20개입 약 1400g 23,900 원~ / 인절미 3종 세트42,000원
한입 수제 인절미 3종 약 150g 10알 3,300원 / 김현욱의 떡떡해 수제 인절미 3종세트 9,400원 / 영양찰떡 개별 포장 500g 약 6~7개 9,300 원

 

 

 

 

더보기

다른떡이랑 비교불가 넘넘맛있어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할머니 보내 드렸는데 넘 조아하셧아요
배송빠르고 흑임자 인절미 넘 맛나요 사업번창하세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배송빠르고 흑임자 인절미 넘 맛나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흑임자 인절미 맛 최고예요 사업번창하세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인절미 세종류를 구매했어요. 다 맛있었어요. 특히 흑임자 인절미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꼬시다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적당히 차가운때 쫄깃,흑임자고명이 고소함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저녁먹은후에 떡이왔는데 받자마자 식구들이 3~4개씩 다 맛을보았답니다 말랑말랑하고 너무크지않아 한입에 쏙 들어가는게 맛도 좋았답니다~^^ 흑임자라 주문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않고 대 만족입니다.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맛있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 더 좋습니다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흑임자떡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쫄깃하고 한입에 먹기 정말 좋아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항상 쟁여놓고 먹는 흑임자인절미~ 5개월째 중독중입니다~♡♡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이번에 친구한테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다며 빵순이가 떡순이 된다네요 ㅎㅎ감사합니다 ^^
많이 달지않고 흑임자 고물도 많아서 맛이 좋아요 재구매 욕구가 생겨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 입 크기로 작아서 먹기도 편해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부모님보내드렸는데 맛잇으시데여 감사합니다
맛있어썽요~~~고소하고 조아영 담에또살게여
맛있게 잘먹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고 좋아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쫀득허니 참 맛있네요 다음에 또 사먹도록 핡요 호박떡 개별포장떡 떡답례품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단지 양이 너무 적어서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배송 굿! 맛도 좋아요. 흑임자인절미에 반해서 경기도가에서도 구매해봅니다. 포장과 맛이 좋습니다.
맛있어요 영양가도 풍부할 듯~~ 아침식사용
해동하면 금방 한 떡처럼 맛있구요 고물도 딱 붙어서 떨어지지않고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