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찹쌀떡달인 팥시루떡

안녕하세요. 노란귤입니다. 
오늘은 "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몇가지 떡을 소개해드리구요. 
구매는 사이트를 통해서 해주시면 되요. 
자, 저와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쌀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15,000원 / 흑임자 인절미15,000원 / 동부콩 쑥 인절미15,000원
영양찰떡 선물세트 20개입 약 1400g 23,900 원~ / 인절미 3종 세트42,000원
한입 수제 인절미 3종 약 150g 10알 3,300원 / 김현욱의 떡떡해 수제 인절미 3종세트 9,400원 / 영양찰떡 개별 포장 500g 약 6~7개 9,300 원

 

 

 

 

 

더보기

냉장고에 보관하고 매일 매일 출근시 먹는데 떡이 딱딱하지 않아서 넘 잘 먹었어요~ 찹쌀떡달인 팥시루떡
맛있어요 ~~~~~~~~~~~~~~~~
흑임자는 더 맛있어요.. 카스테라인절미보다 훨씬 쫀듯하기도하고 세가지 맛세트로 재주문했네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한입에 쏙 좋아요 바닥에 흐트러지지 않아서 좋아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최고예요
부드럽고 크기도적당하며 냉동후실온 에 해동하면. 똑같은. 맛찹쌀떡달인 팥시루떡
흑임자 떡을 먹으니 깨 맛이 고소하고 냉장고 보관 했다가 먹으니 쫀득해 맛있네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그냥 평범하고 동네 방안간정도의 평범한 맛이예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상품평보고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맛있고 냉동보관도후 필요할때 빠른시간에 먹을수 있어 좋아요
친청엄마 간식으로 보내드렸어요. 맛있다고 하시내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맛있어요 항상 시켜먹고있습니다. ㅎㅎ찹쌀떡달인 팥시루떡
맛있어요.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는데요. 원래 흑임자 인절미가 고급진떡인데 인터넷으로 만나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너무 맛있어요. 16개월 딸랑구랑 간식으로 잘먹고있네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선물로 보내줫는데 너무 맛잇다고 난리낫어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흑임자라 몸에도 좋고 부드러워 맛있어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맛있어요. 쫄깃하고 녹여서 냉장보관하다 먹으면 더 맛나요. 녹인 뒤 냉장 하루는 거뜬하게 말랑해요
저번에 라방에서 구매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흑임자만 구매했어요. 14개월 딸랑구도 너무 잘먹네여~~^^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 너~무 맛있어요 벌써 3번째 재준문이요^^찹쌀떡달인 팥시루떡
몇번 시켜 먹엇는데 너무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