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진선물

안녕하세요. 노란귤입니다. 
오늘은 "떡"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몇가지 떡을 소개해드리구요. 
구매는 사이트를 통해서 해주시면 되요. 
자, 저와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쌀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15,000원 / 흑임자 인절미15,000원 / 동부콩 쑥 인절미15,000원
영양찰떡 선물세트 20개입 약 1400g 23,900 원~ / 인절미 3종 세트42,000원
한입 수제 인절미 3종 약 150g 10알 3,300원 / 김현욱의 떡떡해 수제 인절미 3종세트 9,400원 / 영양찰떡 개별 포장 500g 약 6~7개 9,300 원

 

 

 

 

 

더보기

정말 맛있네요 또 구매할께요_^^* 승진선물 
어제 저녁에 주문했는데 정심시간에 왔어요 말랑말랑 막 만들어 낸것처럼맛있네요 승진선물
정말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다만 날이 더워서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와서 상했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상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승진선물
부드럽고 쑥향 좋아요 동부 고물도요~~ 승진선물
떡이 부드럽고 동부 고물이 참 맛있습니다.다음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승진선물
많이 달지않고 찹쌀떡의 부드러움과 동부콩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저녁시간이라 맛만 보려 했는데 절제가 힘들었어요. 승진선물
부모님이 맛있다고 하시네요. 양도 적당하고.. ^^ 승진선물
한입사이즈로 먹기 좋고 맛도 좋네요~~
작고 맛있어요ᆢ달지않아 좋아요ᆢ 빠른배송감사감사 ᆢ 승진선물
최고에떡이였어요 쫀든쫀든찰지고 너ㆍ나맛있어 최고였어요 승진선물
맛있어요 쑥향도 진하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아주 맛있네요 그리고 먹기도 아주 휼륭합니다 자주 시켜먹어야겠네요 승진선물
한입에 먹을수 있어서 편리하고 콩고물도 맛있네요 재구매 해야 겠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떡도 달지않고 단백하니 맛있네요. 다른 떡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승진선물
맛이 있어서 재구매 생각중입니다. 승진선물
이것이 진정 떡이던가 ? 맛있는 쑥떡입니다!! 승진선물
인절미도 쫀득 하고,고물인 돔부맛이 특히 맛있고 조아서 맛보자마자 마구마구 먹었네요
내가 좋아하는 돔부고물이라서 좋았어요

말랑말랑하고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네요 단지 양이 너무 적어서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한입 먹기엔 좋은데 인절미가 맛없어요.
쫀득 쫀득하고 맛있네요. 아주 잘 먹고 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부모님댁에서 주문해서 보냈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쫀득쫀득 쑥냄새와 하얀고물 환상의 조화입니다 추천합니다